오는 9일 이순신종합운동장서 부천FC1995와 경기
장윤정 등 인기 가수 공연·토레스 경품 이벤트 준비

충남아산FC가 9일 홈 개막전을 맞아 장윤정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토레스 자동차 등 각종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충남아산FC 제공
충남아산FC가 9일 홈 개막전을 맞아 장윤정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토레스 자동차 등 각종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충남아산FC 제공

[충청투데이 이봉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은 오는 9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이하 부천)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2라운드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가수들의 초청공연을 마련했다. 장내에서 열릴 공연에는 장윤정, 김수찬, 소명, 쏘킴, 위나, 래준&양양, KPOP고등학교가 함께한다. 공연은 경기 2시간 전인 오후 14시 30분부터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에도 클로징 무대가 펼쳐진다.

본 경기 시작에 앞서, 이준일 신임 대표이사가 관중들에게 시즌 첫인사를 건넨다.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공식 개막 선언식을 진행하며 2024시즌의 선전을 다짐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과 경기 종료 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동차(토레스), 세탁기, 냉장고, TV, 스타일러, 후원사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경기에 방문하는 관중들은 경기 티켓에 표기된 번호를 통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장외 이벤트 광장에서는 푸드트럭, MD샵, 장외 행사 등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는 “올해, 홈팬들을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정성껏 준비했다. 이날 방문한 모든 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가져갔으면 좋겠다. 경기장에 찾아와 우리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일에 열리는 충남아산의 홈 개막전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고 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이봉 기자 lb112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