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노인복지센터 방문 생필품 전달

어르신 시설을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한 K-water 금산권지사 사진=K-water 금산권지사
어르신 시설을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한 K-water 금산권지사 사진=K-water 금산권지사

[충청투데이 이상문 기자] K-water 금산권지사 직원들은 힘을 모아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금산권지사장과 직원들은 26일 한가위를 맞아 심광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 80여명을 대상으로 생필품(라면 13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따뜻한 명절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금산권지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부를 공제해 조성한 ‘물사랑 나눔펀드’로 행사를 준비했다.

물사랑 나눔펀드는 2007년부터 수자원공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사업장 단위별로 기금을 운용한다.

금산권지사는 매년 명절에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을 방문 위로하거나 ‘금산희망나눔곳간’등에 지원을 해왔다.

이형묵 K-water 금산권지사장은 "금산권지사는 꾸준히 금산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크고 작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이웃사랑 온기가 퍼져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문 기자 wing753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