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한국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가위를 맞이해 귀성·귀경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운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8일부터 내달 10일까지다.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포함해 한국타이어를 판매하는 모든 채널에서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와 ‘키너지 EX’, SUV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 ‘다이나프로 HPX’ 등 인기 상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마트·GS칼텍스 모바일 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키너지 ST AS’는 지난 8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이다. 한층 향상된 타이어 성능과 함께 마일리지(타이어 수명), 연비 효율 등이 균형을 이루도록 설계해 사계절 내내 운전자의 완벽한 주행을 뒷받침한다. ‘키너지 EX’는 저소음에 안전까지 갖춘 컴포트 타이어 스테디셀러다.

SUV용 타이어 행사 상품인 ‘다이나프로 HL3’는 강화된 고속주행 안정성과 향상된 마일리지 등 성능 밸런스를 갖춘 제품이며 ‘다이나프로 HPX’는 최고의 핸들링을 제공하는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