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운행에 나선 고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2~4일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31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화서휴게소(서산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아이온 에보 AS SUV(iON evo AS SUV)’, ‘벤투스 S1 에보 Z AS X(Ventus S1 evo Z AS X)’,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등 한국타이어의 최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타이어 안전점검을 마친 고객에는 비치 타월, 현장 온라인 설문조사까지 완료한 경우에는 차량용 햇빛 가리개 우산을 함께 제공한다.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에 대한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