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아 구매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제공.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타이어 구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HK SHOP,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한국타이어 모든 판매 채널을 통해 동시에 열린다.

행사 기간 중 동일 제품 4개를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Ventus)’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전 제품,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GS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스탠다드 타이어 제품군인 ‘키너지(Kinergy)’ 브랜드와 다이나프로 HPX를 제외한 ‘다이나프로’ 브랜드 전 제품 등에도 1만원 상당의 GS 상품권을 증정하고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 제품 4개 구입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