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콜라보

현대차 아이오닉N이 한국타이어 타이어 장착하고 질주하는 모습[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현대차 아이오닉N이 한국타이어 타이어 장착하고 질주하는 모습[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충청투데이 박현석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현대자동차그룹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와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한국타이어의 아시아 최대 규모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주행시험장(126만㎡, 약 38만 평) 내에 건립됐다.

8개의 주행 체험 코스와 지상 2층 1만 223㎡(약 3092평) 규모 고객 전용 건물에서 다양한 드라이빙 체험과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 시설이다.

한국타이어는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차량으로 운영되는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글로벌 최상위 수준 기술력이 반영된 고성능 타이어를 공급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주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한국테크노링 테스트 트랙을 배경으로 현대자동차 고성능 N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이자, 전기차 퍼포먼스의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하는 '아이오닉5N'이 선사하는 역동적인 전기차 드라이빙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이와 함께 전기차의 퍼포먼스를 완성시켜주는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혁신 브랜드 이미지 및 하이테크 기술력 관련 메시지도 담았다.

아이온은 저소음과 높은 전비 효율, 향상된 마일리지 성능이 균형을 이루며 전기차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설계 단계부터 하이 퍼포먼스 프리미엄 전기차를 타깃으로 연구 개발되어 고출력 전기차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구현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 기술력의 정점을 보여준다.

오는 5월까지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 극장 광고를 통해 전개되며, 4월부터 전 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박현석 기자 standon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