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KT 멤버십·골프존파크 멤버십 제휴모델 구축을 구축하고, 기가 인터넷과 IPTV 등을 활용해 골프존파크 가맹점에게 특화상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BC카드는 골프존파크와 Top포인트 제휴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정주명 골프존네트웍스 본부장은 “KT, BC카드의 광범위한 인프라와 마케팅분야 협력을 통해 골프존파크 가맹점에 보다 나은 사업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가맹점 점주님들의 사업에 도움이 되는 가맹사업 본부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준 기자 kyj85@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