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썸머 이벤트 실시
경기관람권 추첨·지급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한국타이어 공식 대리점인 티스테이션에서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람권(5명)이 지급된다.

국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의 2017년 연간 회원권(30명)과 10만원 공연 상품권(100명), 엔진오일 교환권(600명) 등도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와 ‘벤투스 V12 에보2(Ventus V12 evo2)’, ‘다이나프로 HP2(Dynapro HP2)’ 등 이벤트 타이어 4개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2만원)이 증정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나 한국타이어 정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One-Stop)’ 차량관리 서비스다.

김영준 기자 kyj8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