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는 공공자산 입찰시스템 ‘온비드(www.onbid.co.kr)’의 이용자 편리성을 강화한 차세대 온비드 오픈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온비드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추첨을 통해 신규·기존회원 300명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차세대 온비드는 가입 및 입찰 절차를 기존 4단계에서 3단계로 간소화했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또 단가·추첨 방식 2가지였던 입찰방식에 호가, 평가 입찰방식을 더했다.

호가 입찰방식은 입찰참가자 중 최고 액수를 부른 사람에게 물건이 낙찰되는 방식이며, 평가 입찰방식은 사전에 설정된 산식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홍영만 캠코 사장은 “이번 차세대 온비드는 그동안 쌓아온 온라인 공매 노하우와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지향적 혁신'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김영준 기자 kyj85@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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