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45970_1414980825.jpg
▲ 사진=SBS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런닝맨'에?출연한?왕지혜가?이광수의?과거?연애사를?폭로해?화제를?모았다.

지난?2일?방송된?SBS?'일요일이?좋다?2부-런닝맨(이하?런닝맨)'은?'여왕의?귀환'?특집으로?주말드라마?'미녀의?탄생'의?배우?한예슬,?주상욱,?정겨운,?왕지혜,?한상진?등이?출연했다.

이날?'런닝맨'?멤버들은?기차에서?왕지혜가?내리자?환호했지만,?이광수는?"왕지혜?파인?옷?입었다"며?놀리기?시작했다.

이런?이유는?이광수와?왕지혜가?절친이었기?때문.

이런?이광수의?모습에?왕지혜는?"우씨"라며?이광수를?때리는?시늉을?했고?'런닝맨'?멤버들은?왕지혜의?털털함에?새삼?놀랐다.

이광수는?쌀쌀한?날씨에?추위를?타는?왕지혜에게?자신의?자켓을?벗어주는?매너를?보였지만,?한예슬이?등장하자?이내?옷을?뺏어?웃음을?자아냈다.

이날?'런닝맨'?방송에서?왕지혜는?이광수와?'당연하지'?게임을?하던?중?계속되는?이광수의?도발에?"작품에서?오빠하다가?자기된?적?있지?"라며?과거?연애사를?폭로해?당황케했다.

이광수와?왕지혜는?2011년?드라마에?함께?출연했으며,?사석에서도?절친한?동갑내기?친구로?알려져있다.

런닝맨?왕지혜?폭로?방송을?본?네티즌들은?"런닝맨?이광수?왕지혜?진짜?절친인가보다",?"왕지혜가?폭로한?자기가?누굴까",?"이광수?자기??네티즌들이?밝혀낼?듯"?등?다양한?반응을?나타냈다.

온라인팀?c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