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 ‘신방자전’ 공연
춘향전 각색 코믹퓨전극
김혜영·이정성 등 출연

▲ 충청투데이가 주최하고 ㈜타오기획이 주관하는 ‘신(新)방자전’ 공연이 다음달 1일 오후 5시와 8시 두 차례에 걸쳐 청주 CJB미디어센터에서 펼쳐진다. ‘신방자전’ 포스터. 충청투데이 제공

충청투데이가 주최하고 ㈜타오기획이 주관하는 ‘신(新)방자전’ 공연이 다음달 1일 오후 5시와 8시 두 차례에 걸쳐 청주 CJB미디어센터에서 펼쳐진다.

신방자전은 현대와 고전이 어우러진 놀이마당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고전 '춘향전'을 춤과 노래, 연극이 함께 어우러진 코믹 퓨전극으로 각색한 공연이다.

신방자전은 춘향, 방자, 향단, 몽룡 등 4명의 선남선녀들이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려낸다.

우선 드라마 ‘덕이’, 예능 ‘개그콘서트’ 등 TV프로그램 외에도 ‘홍도야 울지마라’,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등 다수 공연에 출연한 배우 김혜영 씨가 춘향 역을 맡는다.

또 드라마 ‘정도전’과 ‘지붕뚫고 하이킥’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정성 씨가 이몽룡 역을 맡아 열연한다.

공연 ‘병사와 수녀’, ‘신 옹고집전’ 등에 출연한 배우 김미경 씨가 향단 역을, 공연 ‘도깨비잔치’, ‘안중근’ 등에 출연한 배우 김용연 씨가 방자역을 맡았다.

이 밖에 홍순창(이방), 홍성수(변사또), 이사라(월매) 등이 출연하며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전지연 씨가 수준 높고 감미로운 선율로 관람객들의 흥을 돋굴 예정이다.

좌석은 R석 8만원, S석이 6만원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청투데이 총괄국(043-263-15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한샘 기자 ph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