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양관광관리공단이 최근 제2기 고객 모니터단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모니터 활동을 시작했다. 단양군 제공

단양관광관리공단(이하 공단)이 최근 고객 모니터단을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모니터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고객모니터단은 공공시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공단 운영에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양군 주민 15명으로 구성한 2기 고객 모니터단은 공단이 관리하는 시설물을 직접 이용해보고 직원의 친절도 평가, 시설 운영의 편의성과 안정성 평가, 고객 불편사항과 건의사항 제출, 시설물 개선 아이디어 제시 등의 일을 수행한다.

표순우(62) 이사장은 “고객 모니터단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더 발전하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다시 찾는 단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단양=이상복 기자 cho222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