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커튼콜 미디어

JYJ 박유천의 담요패션이 화제다.

MBC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 주역 4인방은 방송이 시작된 이후 빡빡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연일 밤샘촬영을 이어가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펼쳐내고 있다.

특히 한 낮에는 30도를 넘나드는 폭염이지만 한밤중에는 서늘한 공기가 쌀쌀하게 느껴지는 요즘 체력관리는 배우들의 필수 요건. 이로 인해 '미스 리플리' 주역 4인방은 저마다의 개성을 드러내는 '촬영장 체력관리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고.

이들의 체력관리를 도와주는 주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쉬는 시간 짬짬이 몸을 덥혀줄 수 있는 담요다. 밤샘촬영에서 조명을 보며 달려드는 벌레들과 차가운 밤공기를 피하기 위해 담요를 '사수'한 채 촬영에 임한다는 촬영관계자의 전언이다.

무엇보다 이다해와 강혜정 등 여배우들은 얇은 옷차림을 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감독의 'OK'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두꺼운 윗옷이나 담요 등을 덮어 몸의 온도를 유지한다. 김승우 또한 두꺼운 재킷 등으로 몸을 보호한다고.

박유천의 경우 각양각색의 담요들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허름한 담요를 패션 아이템화 시키고 있다. 담요를 어깨에 묶어서 셔츠처럼 돌려 매기도 하고, 허리에 감싸 하의처럼 선보이기도 하는 등 센스 있는 연출로 촬영장 장외 패셔니스타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는 귀띔이다.

사진제공 : 커튼콜 미디어
한편 '미스 리플리'는 이다해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이용하던 두 남자 김승우와 박유천 사이에서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모습을 그려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홍샘 기자/ idsoft3@reviewstar.net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