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부인·아들 피살사건 교수남편 소행인 듯

일본서 잠적 밝혀져

대학교수 부인과 아들 피살사건을 수사중인 서울노원경찰서는 16일 일본에 체류중인 남편 A(36·S대 교수)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 신병확보에 나섰다.경찰은 일본에서 A씨를 만난 뒤 15일 귀국한 이 대학 박사과정 대학원생·6명을 조사한 결과, 이들로부터 『A교수가 지난 6일 여권을 빨리만들어 일본으로 오라고 독촉. 그렇게 했으나 당초 예정됐던 견학. 일정대신 관광으로 시간을 보냈으며. 우리를 통해 5천만원을 환전한 뒤 14일 자취를 감췄다」는 진술을 받아냈다.

이같은 진술을 태도로 경찰온 A씨가 구랍 31일 범행을 저지르고 다음날 출국했다가 도피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귀국, 은행에서 7천만원을 대출받은 뒤 다시 11일 일본으로 출국해 대학원생들을 일본 현지로 오도록 해 환전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이와함께 A교수가 평소여자 관계가 복잡했다는 주변사람들의 진술에 따라 A씨의 행적과 범행동기 등을 밝혀내기 위해 이날 자택과 학교 연구실 둥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였다. 이에앞서 경찰은 숨진 부인 박모(32)씨와 아들(6)의.시신에 대한 부검결과 식도와 위장 등에서 독극물을 삼킨 것으로 의심되는 흔적이 발견됨에 따라 정확한 사망시점과 사인을 규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정밀분석을 의뢰했다. 【聯合】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