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폰등 증정 연말 이벤트 풍성

대전지역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앞다투어 내놓고 있다.

대전지역에서 처음으로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선보인 롯데시네마 대전점(8개관)은 연말을 맞아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나무탑쌓기 게임을 즐기고 주중 초대권, 에뛰드 화장품, OST, 프레스코 VIP식사권, 라네즈 클렌징 글로스, 모자, 우산 등 총 1400개의 경품도 타 가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LG텔레콤 회원을 위한 더블 이벤트를 마련, 오는 24, 25일과 27, 28일 총 4일간 회원카드 제시시 4000원을 할인해 주고 개봉 예정작 '스노우보드'를 22일부터 29일 사이에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피코스포츠 스노보드(1대), 오클리 고글(3개), EXR 로고티(10장)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CGV대전점(9개관)은 영화 '러브액츄얼리'에 대해 흥행에 힘입은 2차예매 이벤트를 실시, 오는 28일까지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회원에게 준오헤어 무료이용권(5만원권)·커트 무료이용권과 로레알 립스틱, 러브액츄얼리 시디케이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24일 개봉하는 영화 '스노우보드'에 대해서도 역시 28일까지 홈페이지 예매 고객에게 피코스포츠 스노보드(1대), 대형홍천비빌디 리프트권(12매), DVD플레이어(1개) 등을 증정키로 했다.

스타식스 타임월드점(5개관)의 경우 개관 1주년 기념행사와 더불어 연말연시 이벤트로 '디카·카메라폰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 오는 31일까지 접수하고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LG카메라폰(8대), 커트·펌 무료이용권(15매), 초대권(50매)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