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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양우체국 석균필 국장은 13일 노인대학을 방문해 ‘보이스피싱(사기전화) 예방과 대처법’이란 주제로 설명회를 가졌다. 13일 사회복지협의회 노인대학에서 열린 설명회는 전화시기의 주요 대상층이 어른신들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을 동영상과 안내전단으로 사례를 들었다. 석 국장은 “우편물 도착과 반송에 대한 안내시 주민등록번호나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정보를 절대 문의하지 않는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단양=이상복 기자 이상복 기자 cho2225@cctoday.co.kr 기자 프로필 보기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국회선 학생인권법 제정하는데… ‘폐지’ 충남인권조례 어떻게 되나 드디어 성사된 영수회담… 이재명 작심발언에 尹대통령 경청 파업 위기 넘겼지만… 갈림길 선 청주 시내버스 준공영제 “대덕과학문화센터 위해 문중 땅 넘겼는데 아파트가 웬 말” 충청권 국립대 의대 증원분 감축 동참… 사립대 막판 고심 근로자의 날 휴일수당? 알바생엔 언감생심 Twe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단양우체국 석균필 국장은 13일 노인대학을 방문해 ‘보이스피싱(사기전화) 예방과 대처법’이란 주제로 설명회를 가졌다. 13일 사회복지협의회 노인대학에서 열린 설명회는 전화시기의 주요 대상층이 어른신들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을 동영상과 안내전단으로 사례를 들었다. 석 국장은 “우편물 도착과 반송에 대한 안내시 주민등록번호나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정보를 절대 문의하지 않는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단양=이상복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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