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운영 통한 온라인 다각화
자녀 입학금 등 직원 복지 강화도

태원건설산업 홈페이지 캡쳐.
태원건설산업 홈페이지 캡쳐.

[충청투데이 박현석 기자] 태원건설산업이 홈페이지 개편과 직원 복지 확대 등 시대적 흐름에 맞춘 변화에 나선다.

25일 태원건설산업에 따르면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 최근 웹 트렌드를 반영한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했다.

기존 홈페이지는 다양화된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웹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조절되지 않는 한계가 있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페이지가 적용됐다는 것.

이와 함께 기존 정적인 구성과 다르게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 활용을 통해 시각적 효과를 높이고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자주 찾는 메뉴를 메인 페이지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치했다.

또 태원건설산업 TV메뉴를 개설, 다양한 소식 및 취업 준비생을 위한 회사 복지 내용, 채용 안내 등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미디어를 추가해 정보의 폭을 넓혔다.

신규 직원 복리후생도 추가했다.

자녀학자금과 자녀교육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유치원부터 대학생 자녀까지 연 100만~600만원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녀 입학 시 입학당해 연도 1회 외식문화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는 입학축하금 항목도 추가 개설했다.

태원건설산업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뿐만이 아닌 가족들까지도 함께 지속적인 관계개선을 추구한다”며 “다방면에서의 상생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필두의 과제로 선정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박현석 기자 standon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