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인·대전시민 누구나 구독 가능

대전시체육회는 월간 온라인 뉴스레터 ‘대전스포츠 톡톡’(talk talk). 시체육회 제공
대전시체육회는 월간 온라인 뉴스레터 ‘대전스포츠 톡톡’(talk talk). 시체육회 제공

[충청투데이 조선교 기자] 대전시체육회는 월간 온라인 뉴스레터 ‘대전스포츠 톡톡’(talk talk) 창간호를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전스포츠 톡톡’ 발간은 체육인들 간 소통을 강화하고 체육소식과 다양한 건강정보 제공을 통해 건강한 대전을 만들기 위한 취지로 출발했다.

이번 창간호에는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목표 달성한 대전선수단과 관내 각종 행사·대회, 회원단체 소식, 이달의 선수, 종목 소개, 유용한 운동방법, 대전시 정책사업 소개, 다가오는 행사·대회 등 다양한 내용들이 담겨져 있다.

시체육회 관계자는 “앞으로 대전스포츠 톡톡은 체육현장에서 땀흘리며 꿈을 이뤄가는 체육인의 모습들은 물론 스포츠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만들어가는 대전 시민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은 “그동안 대전체육에 대한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돼 시민들의 접근성이 높지 않았다”며 “앞으로 월간 온라인 뉴스레터인 대전스포츠 톡톡을 통해 시민들과 더욱 소통하는 대전시체육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대전스포츠 톡톡은 체육인 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 구독 가능하며 구독 신청과 소식 제보는 대전시체육회 기획예산부로 문의하면 된다.

조선교 기자 mission@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