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고맛나루장터서
12-25일 특별 할인 인벤트

고맛나루장터 할인 홍보 이미지.공주시 제공
고맛나루장터 할인 홍보 이미지.공주시 제공

[충청투데이 김익환 기자] 공주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시원한 혜택이 가득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모든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고맛나루쌀, 공주밤, 양념갈비, 밤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맛나루장터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맛나루장터 회원은 가입 마일리지 5000점, 구매 마일리지 3%가 부여된다.

고객 만족도 조사와 상품 품질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매달 베스트 후기 작성자 1명, 우수 후기작성자 10명을 선발해 각 1만원, 5천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한편, 충남도 농특산물 쇼핑몰인 농사랑에서도 7월 12일부터 ‘공주시의 날 기획전’을 마련해 공주시 농특산물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찬근 농식품유통과장은 “공주시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할 수 있는 ‘고맛나루장터’는 판매 수수료가 없고 상품 판매 상담 및 홍보활동을 지원하는 등 공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며 “특별 할인 기간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익환 기자 maedole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