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오는 28일까지 ‘2023년도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전북은행 제공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오는 28일까지 ‘2023년도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전북은행 제공

[충청투데이 서유빈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오는 28일까지 ‘2023년도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는 내달부터 12월까지 5개월 여 동안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컨텐츠로 기획·제작해 도내 대학교 캠퍼스 및 관광명소, SNS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3기 모집대상은 콘텐츠 제작 및 SNS 활용능력이 우수하고 열정 있는 전북 소재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이면(학년·나이 무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 및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3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단체복을 지원하고 전북은행 직원과의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은행과 Youth고객, MZ세대를 연결해주는 이번 서포터즈 3기에 다양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도내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며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를 도내에서 전통 있는 대외활동으로 성장시키는데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서유빈 기자 syb@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