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대 대협위원장에 이종응
‘지역 발전 기여’ 대외 활동 참여
자문·대안·홍보 등 봉사활동도

▲ 13일 본사 사옥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청투데이 대외협력 자문위원회 위촉식이 열려 박신용 충청투데이 사장을 비롯한 자문위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경찬 기자 chan8536@cctoday.co.kr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충청투데이 대전 대외협력자문위원회(이하 대협위)가 공식 출범했다.

충청투데이 대협위는 13일 오전 충청투데이 본사 5층에서 대협위 21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식은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위원장 및 임원 선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제1대 대협위원장에 이종응 꽃빛한방병원 이사장이 선출됐다.

또 부위원장에 안부용 (사)대전소상공자영업연합회 회장이, 간사는 김우섭 (사)대전소상공자영업연합회 사무총장이 각각 맡았다.

대협위는 앞으로 충청투데이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대외 활동에 참여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게 되며 폭넓은 자문과 대안, 홍보 등을 하게 된다.

아울러 회원 간 친목을 다지는 한편 각종 봉사활동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대협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충청권 대표 언론사인 충청투데이의 대협위원으로 활동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기꺼이 동참해 주신 위원들께도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서로 간 소통과 협업을 통해 상생발전의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고, 충청투데이와 봉사도 함께 진행하며 이미지 상승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