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문예회관 오후 7시 30분 공연… ‘지금 이 순간’ 등 영화·뮤지컬 명곡 구성

▲ 인생은 영화처럼 공연 포스터. 공주문화재단 제공

[충청투데이 김익환 기자] 공주문예회관은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영화와 뮤지컬이 만나는 '인생은 영화처럼' 공연을 오늘 오후 7시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전석 초대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간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공주문예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사업에 선정되어 국비를 지원받아 총 6회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발성에 대중적 감성을 더한 감미로운 목소리의 '제네다'가 출연해 한 편의 영화와 뮤지컬을 보는 듯한 잊지 못할 주제곡들의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영화 라라랜드 중 'City of stars', 영화 노팅힐 중 'She',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등 영화와 뮤지컬 속의 유명 주제곡들로 구성돼 있다.

이 공연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을 축소해 좌석 간 거리를 띄워 운영한다.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입력 후 입장하는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70분 예정으로 전석 초대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며,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관람권 예매를 1인 4매로 제한한다. 공주=김익환 기자 maedole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