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가 주민불편 해소와 시정 발전을 위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여론수렴에 돌입했다.

시는 8일부터 민원실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민원 해결과 시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는 '민원인과의 대화의 날' 운영에 들어갔다.

이에 따라 시민봉사과장과 민원호적담당은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들과 대화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점, 시정에 대한 건의사항 등을 청취,수렴해 해결방안을 모색한다.

김창성 시민봉사과장은 "민원실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화의 날을 8일 처음 실시한 결과 반응이 매우 좋았다"며 "시민들에게 보다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질의 행정서비스 전략을 연구,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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