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성생명과 홈 개막전

 '천안 KB 세이버스' 여자프로농구팀 (감독 이문규)이 23일 '용인 삼성생명'과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2006여자 프로농구 겨울리그' 승리 사냥에 본격 나선다.

23일 오후 1시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리는 개막식에는 천안 KB 세이버스 소개 영상물 상영과 천안 흥타령 댄스 공연, 마칭밴드 공연에 이어 선수단 소개 순서로 진행되어 코트를 뜨겁게 달군다.

내년 2월까지 홈구장인 유관순체육관에서 모두 7차례의 경기를 펼치게 될 천안 KB 세이버스팀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와 멋진 클린 슛을 선보이며 천안시민들에게 겨울 스포츠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세이버스팀은 여자농구 최고의 스타 정선민이 부상을 딛고 재기하는 한편 유망주 곽주영과 WNBA의 출신인 티나 톰슨의 영입으로 전력이 지난 시즌보다 한층 탄탄해진 선수층과 조직력으로 우승 후보로 손색이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2005 여름리그에서 13승 10패의 성적으로 2위를 기록했던 천안 KB 세이버스팀은 이문규 감독을 중심으로 꾸준한 연습과 기량연마로 천안 홈팬에게 매 경기 승리의 기쁨을 선사한다는 각오로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홈경기 개막전은 가까운 국민은행에서 초대권을 무료로 배부하며 나머지 경기는 일반·대학생 4000원, 학생은 2000원의 입장요금을 받는다.

한편 세이버스팀 홈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다.

▲28일(수) 오후 2시 금호생명 ▲1월 6일(금) 오후 2시 신한은행 ▲1월 13일(금) 오후 2시 우리은행 ▲2월 1일(수) 오후 2시 신세계 ▲2월 6일(월) 오후 2시 금호생명 ▲2월 17일(금) 오후 2시 신한은행.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