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팜' 31일까지 체험행사등 이벤트

▲ 연기군 전의면 금사가마골 전통테마마을에서 와이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회원과 농촌의 만남 축제 마련됐다.(사진은 지난해 인절미 떡치기 시연장면)
연기군이 운영하고 있는 전국 최고의 농산물 쇼핑몰 '와이팜'이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고객감사 가을 이벤트는 풍요로운 가을 '와이팜'이란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다채롭게 개최된다.

특히 ▲첫째 15일까지 농촌체험행사 무료 체험가족 행사 ▲둘째 31일까지 와이팜 신규 회원가입자 추첨 푸짐한 경품증정 ▲셋째 으뜸이쌀 택배구입시 햅쌀 500g 지급 ▲넷째 정기 이벤트 상품평 쓰기 등 4개 분야의 이벤트가 실시된다.

오는 22일은 전의면 금사리 금사가마골 전통테마마을(구 금사초교)에서 와이팜 회원 중 가족별 참가 신청자 500여명이 농촌의 만남의 축제로 와이팜 가족이 체험행사를 갖는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공예, 먹거리, 농촌현장 체험 및 쥐불놀이.캠프파이어 등 4개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솟대만들기, 천연염색 체험, 인절미 떡치기, 가마솥밥 만들기, 메뚜기 잡기, 고구마 캐기, 경운기 타기, 콩 구워먹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연기군이 자랑하고 있는 우수 농산물 쇼핑몰 '와이팜'은 지난 2003년 7월 오픈해 현재 6만600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연간 7억여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전국 최고의 농산물 쇼핑몰이다.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