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루스(주) 파동에너지 연구소는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크림을 바르기만 해도 뱃살과 물살의 고민이 해결되는 '아크라 습체 크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세포공명 에너지의 결정체로 셀루스(주)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 제조, 뱃살과 물살,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인체의 신진대사 불균형으로 세포속의 노폐물과 과다한 수분 축적이 물살, 뱃살의 원인이 된다는 것에 착안해 연구 개발했다.

즉 세포속 노폐물과 과다한 수분을 세포공명에너지로 미세 세포에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면 세포의 정상적 움직임을 통해 노폐물과 과다 축적된 수분을 배출, 정상적이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원리가 적용됐다.

회사 측은 이 기술 개발로 뱃살과 물살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희망 메시지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했다.

또 이 제품은 아로마향 등 순수천연식물성 원료와 자몽씨 추출물, 에센셜오일 등 천연방부제를 사용해 인체에 전혀 부작용이 없다.

특히 ▲원하는 부위의 물살, 뱃살, 축적된 지방 부위를 바르기만 해도 날씬하고 탄력있는 몸매로 가꾸고 ▲특정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없으며 ▲빠른 시일 내에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한 피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점 등이 장점이다.

셀루스(주·1588-8028, www.sellus.co.kr)는 바이탈 파동에너지를 이용한 피부 미용 제품을 연이어 출시, 피부 미용 전문가들로부터 제품의 신뢰를 받고 있다. /기획홍보부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