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세계 IMG그룹 42개 골프장 회원 혜택
? 매년 시설투자로 최고급 수준 지향

연기군 전의면 IMG National CC가 행정중심복합도시 중심지에 위치해 충청권의 명문 골프장으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최근 27홀 전홀에 라이트 설치를 완료하고 365일 연중무휴로 부킹이 가능한 골프장으로 변모, 골프마니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 철저한 회원제를 고집하며 정회원이 되면 전 세계 IMG그룹의 42개 골프장에서 회원 혜택과 함께 주말 부킹이 월 2∼3회 가능하고 배우자나 직계존속 1인에게 회원대우를 보장해 주고 있다.

이처럼 IMG CC가 골프마니아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최근 세계적인 스포츠매니지먼트 회사인 IMG와 손잡고 수준 높은 골프장으로 새롭게 태어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더욱이 IMG가 타이거 우즈, 데이비드 듀발, 닉 팔도, 애니카 소렌스탐 등 최정상의 골퍼들을 매먼트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42개 명문 골프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매니지먼트 그룹이다.

새로운 관리기법으로 운영하고 있는 IMG CC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골퍼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우선 리노베이션공사로 최고급 수준으로 탈바꿈한 클럽하우스 이 외에도 매년 9홀씩 코스 공사를 하고 있다.

탁월한 접근성의 IMG CC는 남천안 IC 개통으로 고속도로에서 5분이면 골프장에 도착할 수 있고 서울에서는 약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신경영기법으로 IMG CC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김춘배 사장은 지난 93년 골프계에 입문하여 '성공하기 위해서는 노력밖에 없다'는 인생철학을 간직하고 있다.

아울러 회원 위주의 골프장 운영이 결국에는 회원들의 권익과 명문 골프장으로 도약하는 지름길임을 알고 있는 김 사장은 세계적인 서비스 수준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IMG CC는 최고급 밴인 스타크래프트 운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팀별로 예약을 하면 출발지에서 골프장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회원들을 모시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김 사장은 "IMG CC를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장으로 만드는 것이 향후 과제이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