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샌드 (범죄/스릴러·15세)

? ?
뉴욕의 유능한 은행가 마틴 레이크의 회사는 출처를 알 수 없는 돈이 외부에서 드나드는 것을 확인한 후 돈세탁 여부 확인을 위해 마틴을 모나코로 보낸다.

돈세탁의 경위가 모나코의 한 영화사로부터 시작된 것을 알아차린 마틴은 영화사의 미모의 회계 매니저를 찾아가 사건의 진상 파악에 들어간다. 이 영화사에서 영화 작업을 하고 있던 왕년의 액션 영화배우 제이크 멜로우와도 인사를 나눈 후 별다른 증거를 찾지 못한 마틴은 숙소로 돌아온다.

한편 마틴의 등장에 위협을 느낀 모나코 조직은 만약을 대비해 그를 위협할 계획을 세운다. 경찰 총장의 살인자로 몰린 마틴. 누명을 벗으려 몸부림을 치지만 덫은 그를 더욱더 조여온다.
오고,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던 마틴은 영화사의 실체에 대해 알게 되는데….

스팽글리쉬 (드라마·15세)

? ?
아름다운 멕시칸 여인, 플로르는 홀로 딸을 키우기가 어렵다는 판단을 하고 더 나은 삶을 꿈꾸며 12세 된 딸 크리스티나와 함께 미국으로 불법 입국한다.

그곳에서 플로르는 겉으로 보이는 것과는 달리 안으로는 여러 가지 문제점이 많은 클래스키 부부의 LA저택에 가정부로 고용된다.

말도 통하지 않고 모든 것이 낯선 그녀지만 특유의 섬세함과 부지런함으로 열심히 일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는 언어의 장벽뿐만 아니라 이상하게만 보이는 클래스키 가족의 삶의 방식 때문에 문화적인 충격과 맞닥뜨리게 된다.

에비에이터 (드라마·15세)

? ?
조각같이 아름다운 외모, 총명한 두뇌, 그리고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막대한 재산으로 20세의 나이에 억만장자가 된 하워드 휴즈.

그러나 그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모두가 불가능이라고 부른 영역에 자신의 야망을 건다.

가장 먼저 선택한 것은 영화. 기라성 같은 할리우드 제작자들의 비웃음과 영화계의 냉대에도 불구하고 2년의 촬영기간, 1년의 후반작업 기간이라는 어마어마한 자본과 제작공정 끝에 '지옥의 천사들'을 발표한다.

그리고 할리우드의 모든 흥행 역사를 갈아치운다. 세상의 감탄, 그러나 놀라움은 출발에 불과했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