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복근무 (액션/코미디·15세)

? ?
강력계 여형사 천재인. 학창시절 강북을 평정한 '쌈짱'이었지만 각고의 노력 끝에 '합법적인 주먹의 직업'으로 거듭난 그녀.

그런 그녀에게 조폭 부두목의 소재 파악을 위해 부두목의 숨겨진 딸 차승희가 다니는 학교에 위장잠입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승희의 호감을 사기 위해 온갖 작전(?)을 펴는 그녀에게 승희는 눈길 한번 안 주고, 오히려 학교 일진들의 색다른 태클은 매일 이벤트처럼 이어진다. 끓어오르는 주먹을 이성으로 누르며 근무하랴, 담임에게 끌려가서 벌서랴, 어떤 현장보다 이번 작전이 재인에겐 고통스럽다.

우여곡절 끝에 승희와 친해져 부두목의 소재를 확보하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가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데….

?샤크 (애니메이션·전체)

? ?
절대권력을 가진 상어 대부 돈 리노. 하지만 그에게도 말 못할 고민이 있다.

상어의 본성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감성적인 아들 레니가 있었던 것.?

한편 동네 '고래 세차장'에서 일하는 작은 물고기 오스카는 항상 그럴싸한 말로 위기를 모면하는 비범한 재주의 소유자. 어느날 레니가 갑작스레 죽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 엄청난 사건의 장본인은 바로 오스카로 밝혀진다.

작은 물고기가 상어 대부 큰 아들을 한 방에 보내 버렸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오스카는 일약 바다 세계의 슈퍼스타로 떠오른다. 그러나 알고 보니, 사건 현장에서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오스카가 내뱉은 철없는 거짓말이 일파만파로 번진 것이다.

■?소녀검객 아즈미 대혈전2(15세)

? ?
전쟁의 싹을 자르고 평화의 날을 앞당기기 위해, 아즈미는 도요토미의 마지막 세력가 사나다 마사유키의 암살을 계획한다.

온갖 위험으로 가득한 전란의 세상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동료 나가라, 그리고 또다른 소녀자객 고즈에와 함께 사명 완수의 그날을 위해 묵묵히 길을 걷는 잔혹한 운명의 여전사 아즈미.

그러나 길 위에서 만난 산적단의 부두목 긴카쿠의 얼굴에 아즈미는 망연자실한다.

어린 시절 둘도 없는 사이로 함께 자랐으며, 사명을 위해 떠나기 전 사부의 명에 의해 죽여야만 했던 나치와 너무도 닮아 있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