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에는 가족, 친구와 함께 저렴한 가격에 ‘인생샷’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A관 5층 문화홀에서 사진 촬영 체험전인 ‘인생샷 공작소’를 운영한다. ‘인생샷’이란 한 사람의 인생에서 한번 나올까 말까 할 정도로 잘 나온 사진을 말한다.

인생샷 공작소에서는 전문 사진관에서나 볼 수 있었던 20여개의 다양한 포토 스튜디오가 마련된다. 고객들은 다양한 조명 앞에서 본인의 핸드폰이나 카메라로 직접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특히 전문작가가 가족/단체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1팀 기준(4명이상 10명이하) 3000원으로, 약 20분정도 소요된다. 촬영된 사진은 후보정없이 그대로 신청자 대표 메일로 보내줄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는데 예약은 21일부터 문화홀 접수데스크에서 받는다. ‘인생샷 공작소’는 신세계 제휴카드(씨티, 삼성, S/C, 신한, 포인트)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백화점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이 순간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문화홀(041-640-5511). 천안=이재범 기자 news7804@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