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내달 31일까지 모바일뱅킹 ‘NEW 씨티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NEW 씨티모바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냅샷’과 ‘바로이체’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앱에서 ‘스냅샷’서비스 이용 등록을 하거나 ‘바로이체’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당첨자에게는 글로벌 씨티모바일이 이미 출시된 국가(미국·영국·싱가포르 중 택1)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씨티 모바일’을 다운로드하고 남긴 후기를 공식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유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나 스마트밴드 핏빗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및 씨티폰,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에서 문의하면 된다.

한국씨티은행 담당자는 “그간 복잡한 인증절차와 공인인증서 때문에 대부분 조회 위주로 사용되던 모바일앱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한 씨티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