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불빛의 향연, 단양 어린이 사로잡다
단양우리어린이집, 매직라이트 쇼 문화공연 개최
2025-09-24 이상복 기자
[충청투데이 이상복 기자] 단양군립 우리어린이집은 23일 지역 학부모와 함께하는 ‘매직라이트 쇼’ 문화공연을 개최하여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단양 지역의 다음 세대에게 신기한 마술과 화려한 LED 불빛 공연을 통해 새로운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재원생 학부모뿐만 아니라 입소 예정 학부모와 졸업생 학부모 등 80명이 참석했다.
아이들은 공연 음악에 맞춰 함성을 지르고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우리어린이집은 이러한 문화 체험을 통해 학부모들이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공연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공연 내내 아이들이 재미있고 흥겨운 시간을 보내 부모로서 마음이 흐뭇했다”며 “모두가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단양 지역의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새로운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데 기여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어린이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나현 단양군립 우리어린이집 원장은 “영아기에는 다양한 경험이 중요하다”며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해 아이들이 성장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김 원장은 “부모님들께는 다양한 가족 어울림 프로그램을 통해 일가족 양립 지원을 돕고, 지역 학부모 간 소통과 단합의 장을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상복 기자 cho2225@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