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부스 속으로! 판매촉진 이벤트 주목 [2025 푸드&맥주페스타]

지역 농수산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진행

2025-09-20     권오선 기자
19일 한빛탑 일원에서 개최된 '2025 우리농수산물큰잔치 제23회 대전·세종·충청 푸드페스타' 행사장에서 판매촉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권오선 기자.

[충청투데이 권오선 기자] 19일 대전 유성구 한빛탑 일원에서 개최된 '2025 23회 대전세종충청 푸드&맥주 페스타'에서는 참여 지자체 부스들을 돕기 위해 판매촉진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메인프로그램 사이 유튜브와 현장 송출을 진행했으며, 지역 농수산물 부스를 순환하며 사회자가 상인들이 판매하는 물품을 소개했다.

특히 소개 후 사회자가 농수산물이나 상품을 구매해 다른 프로그램과 연계시켜 시민이 직접 맛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아산시 부스에서는 꿀 관련 제품이 판매하는 김모니가(53세) 씨는 "판매촉진 이벤트로 하나하나 부스들을 소개해주니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다"며 빙그레 웃었다.

태안군 부스에서 해삼비누를 판매하고 있는 조종기(56세) 씨는 "이번 푸드페스타에 참여하게 돼서 보람을 느끼고 있고, 충청 농수산물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행사 참여의 소감을 밝혔다.

음성군 부스에서 지역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권현숙(56세) 씨는 "이번 행사에는 충청 지역의 농민들이 참여한 만큼 대전시민들의 사랑으로 성공적인 축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권오선 기자 kos@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