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대천워터파크’ 대천 여름 휴가지로 주목

마스타대천워터파크 8월 31일까지 운영 전 고객 대상 50% 특별할인·해양레저 기회↑ 310m 유수풀·인근 대천해수욕장 접근성↑

2025-07-24     송인용 기자
마스타대천워터파크. 충청투데이 DB.

[충청투데이 송인용 기자]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의 명품 워터파크인 ‘마스타대천워터파크’가 지난 5일 정식 개장한 가운데 올여름 대표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마스타대천워터파크’는 서해안 유일의 정규 워터파크로 약 4,200평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대천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해 바다와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갖췄다.

서해안 대표 대천해수욕장의 천혜의 자연환경과 맞닿은 비치형 워터파크 호텔로, 힐링과 레저 두가지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마스타대천워터파크’는 310m 길이의 유수풀을 비롯해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이 마련되어 있으며, 국내 유일 식용 수돗물을 사용하는 워터파크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로인해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전례 없는 파격 혜택… 전 고객 대상 최대 50% 특별 할인 실시

최근 위축된 소비 심리 속에서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여름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스타대천워터파크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50% 할인 프로모션을 전격 도입했다.

이번 할인은 단순한 가격 인하가 아닌, 보다 많은 분들에게 고품질의 해양 레저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특별한 혜택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커플과 단체 고객까지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올여름 가장 스마트한 워터파크 선택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운영 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 할인 적용 후 요금은 현장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마스타대천워터파크는 여기에 더해 국내 여름철 최대 축제인 제28회 보령머드축제(7월 26일 ~8월 10일)가 열리는 머드광장까지 도보로 이동할수 있는 거리이며 머드축제와 워터파크까지 즐기는 시너지 효과까지 볼수 있어 올여름 가족과 연인,친구들과의 휴가지로 최적에 장소다.

이 외에도 차량 30분 이내 거리에 ▲보령석탄박물관 ▲스카이바이크 ▲짚트랙 ▲무창포 해수욕장 ▲개화예술공원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인접해 있어 알찬 여행 코스 구성이 가능하다.

소비쿠폰! 품격 있는 여름휴가,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

아름다운 바다와 짜릿한 물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스타대천워터파크’에서 올여름 단 하나의 특별한 해양 레저를 경험해보자.

송인용 기자 songiy@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