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지역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17일부터 접수
2025-03-14 조선교 기자
[충청투데이 조선교 기자]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2025년도 상반기 대전충청지역 인재 채용을 위한 ‘신입행원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우수한 충청권 인재들의 하나은행 입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대전 오류동 하나은행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오는 1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입행원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진·최종면접 등 전형을 거쳐 5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의 채용설명회는 1998년 충청영업그룹 출범 이후 충청권에서 1000명 이상의 신입행원을 채용해온 만큼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온 노력의 연장선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충청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소상공인들의 경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지역 재투자 규모를 확대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대전·충청권 우수한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최종 합격자는 5월 인천 청라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신입행원 연수를 받게 된다. 금융의 미래를 이끌어 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선교 기자 mission@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