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으로 가는 5단계 법칙 궁금하다면 ‘이 책’
당진 출신 이유진 작가, 화제의 신간 ‘패턴’ 출간
[충청투데이 인택진 기자] 충남 당진 이유진 작가(생동력연구소 대표·사진)가 화제의 신간 ‘패턴’을 출간해 전국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당진에서 나고 자란 이 작가는 "고향 당진의 끈기 있는 정신이 제 삶의 밑거름이 되었다"며 "이번 책을 통해 많은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의 신작 ‘패턴’은 현대인들의 고민을 정확하게 짚어낸다.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다이어트를 다짐하지만, 퇴근길 치킨집 앞에서 무너지는 의지. 월급날마다 재테크를 결심하지만, 쇼핑몰 장바구니 앞에서 흔들리는 마음. 이렇게 반복되는 패배의 순간들은 우연이 아니다. 우리 삶에 깊숙이 새겨진 '패턴'이 만든 필연적 결과"라고 이 작가는 설명한다.
호서고등학교를 졸업한 그녀는 서울로 상경해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지만, '패턴'이라는 키워드를 발견하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했다.
현재는 생동력연구소를 설립해 많은 청년들의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저서에서는 성공으로 가는 패턴의 법칙을 5단계로 체계화했다.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실천적 방법론은 전국의 독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한편, ‘패턴’은 출간 일주일 만에 전국 주요 서점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진입했다. 이유진 작가는 "젊은이들에게 '지금 이 순간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패턴’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택진 기자 intj4697@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