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우유바디’ 중국서 인기
2018-12-18 최정우 기자
특히 광군제 이후 약 200만개의 주문이 추가로 이뤄지는 등 올 해만 약 360만개의 제품 판매 실적을 이뤄내 중국 내 K뷰티를 이끄는 대표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우유와 올리브 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수분과 영양을 균형있게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가성비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중국에서 매출증진을 보여 내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