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캡처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옥택연을 짝사랑하는 초등학교 교사역할로 분한 신인 여배우 이엘리야가 매 회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어 화제다.

지난 27일 KBS2 ‘참 좋은 시절’ 20회에서는 피크닉을 즐기기 위해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우진(최웅 분)과 동옥(김지호 분)을 기다리는 마리(이엘리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진과 마리는 따스한 봄 햇살을 맞으며 근처 공원으로 피크닉을 나갔다. 우진은 전날 자신의 친 누나의 제사음식을 만들어 준 동옥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목걸이 선물을 마리에게 보여주며 어떠한지 물어봤다. 마리는 목걸이가 참 예쁘다고 말하며 자신이 한번 해봐도 되냐고 물었고 잠시 머뭇거리던 우진은 목걸이 착용을 허락했다.

마침, 이때 그 곳을 지나가던 동희(옥택연 분)가 우진과 마리를 목격했다. 동희는 웃고 떠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우진과 마리가 사귀는 사이라고 오해를 했다.

그 시각, 마리는 동희가 자신과 우진을 지켜보고 있는 줄도 모르고 우진에게 동희를 짝사랑 하는 자신의 고민을 털어 놓았다. 우진은 뒤죽박죽 많이 꼬여버린 마리의 이야기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얼떨떨해 했지만 마리는 “우진아! 극복할 수 있을 거라고 해줘. 세상의 잣대 같은 거 신경 쓰지 말라고 해줘. 마리 넌 할 수 있을 거라고 해줘.”라고 우진에게 자신을 응원해 줄 것을 요구했다.

이날 마리는 당고 머리 스타일과 베이지 원피스에 루즈한 데님재킷을 매치한 스타일로 발랄하고 순수한 20대 봄 처녀 느낌을 물씬 풍겼다. 그리고 동희를 짝사랑하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 놓으며 자기 스스로를 응원하는 귀엽고 엉뚱한 모습을 제대로 묘사해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참 좋은 시절’을 통해 짝사랑에 빠진 김마리로 완벽하게 분한 이엘리야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매 회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마지막에 나온 다음 회 예고편에서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아버지수업’에 동희가 참여하게 되어 마리와의 재회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져 관심이 주목된다.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방준식 기자 silv00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