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최일 수제왕돈까스

? ?
?
? ? ?
?

요즘에는 정말 많은 배달집이 있습니다. 오늘따라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전단지에 있는 최일수제왕돈까스집에 배달을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수제왕돈까스, 수제카레왕돈까스, 수제등심돈까스, 수제카레등심돈까스, 수제떡갈비돈가스등 다양한 수제돈까스 외에도 볶음밥, 덮밥, 음료수, 맥주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정말 큰 접시에 돈까스가 배달이 왔습니다. 처음에 도착하고 나서 정말 크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입니다. 포크와 비교해보니 포크보다 큰 돈까스 사이즈입니다.

돈까스를 살짝 들어주면 단무지,마카로니, 샐러드, 밥이 보입니다. 다른 반찬들은 전혀없고 조그마한 잔치국수가 함께 배달됩니다.

튀김 옷도 정말 잘 입혀져있습니다. 고기의 두께는 아주 두겁꺼나, 아주 얇지 않은 크기로 제 입맛에는 딱 좋았습니다.

특히 맘에드는 것은 소스가 따로 온다는 것인데 일부 돈까스집에서는 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서 그런지,먹을때 바삭거림이 적은 반면에 최일수제왕돈까스는 소스가 별도로 와서 바삭함을 느낄수 있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8000원에 맛과 크기를 동시에 느낄수 있는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고 느꼈습니다.

최일수제왕돈까스는 대전에만 있고 대전에서도 3곳에서만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송촌동지점, 가장동지점,갈마2동 지점이 있습니다. 오늘 점심에 돈까스 어떠세요?

둥이아빠 http://www.22st.net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