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00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 국제세미나 발표에 의하면 아토피 습진 건선, 주부습진, 비듬, 여드름 등 피부질환과 당뇨, 전립선질환, 감기 등은 아연부족에서 잘 발생되며 특히 임산부, 노인, 운동선수, 만성염증 환자는 적당량의 아연 섭취가 필수적이라고 발표했다.

그리고 아토피 피부염의 2차적 요인으로는 새집증후군, 실내온도 상승으로 인한 집먼지, 진드기 증가 등 환경적 요인에 의해 더욱 심화되고 있다고 한다.

2009년 기준 국내 아토피 환자 수는 약 380만 명 이상으로 추정되며 이중 29%인 약 110만 명이 내원치료를 받고 있으며 9세 미만의 소아환자가 특히 높은 발병률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아연섭취량을 늘리고 좋은 물과 공기, 음식을 선별하여 섭취하는 것이 체질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정한 아연의 1일 섭취량은 성인 15~17mg. 어린이 4.5mg, 임산부는 25mg정도이다. 그러나 아주 중요한 것은 섭취와 흡수는 다르기 때문에 어떤 것을 어떻게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지는 고민해봐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하겠다.

아마도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건강과 직결되어 있는 우리가 마시는 물을 통해서 그 해답을 들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가장 빠른 방법으로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물로의 체내 영양소 섭취. 미네랄 흡수.

5대 영양소 가운데 미네랄은 일반 음식에서도 섭취하지만 주로 자연수로 통하는 수돗물이 으뜸으로 미네랄을 충분히 함유시킨 자연의 물. 천연수임에도 분명하다.

이렇게 좋은 수돗물이 배관의 부식과 스케일, 잔류 염소, 수원지의 오염으로 인해 불신이 생기고 기피되고 있었던 것이다.

이 모든 국민의 물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자연적인 건강한 물의 지식을 알리고 인체에 도움이 되는 물은 또 과연 어떤 물인가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이해시키고자 미네랄워터 직결수기 그린비가 대중 속에서 많은 관심과 각광을 받고 있다.

제조 공급원 (주)진행워터웨이 관계자는 “온 국민이 건강한 물을 마시며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시키는 그날까지 쉼 없이 연구, 개발에 매진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심 있는 부분이나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나 안내는 070-4036-7978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