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미국을 사로잡은 놀라운 피부개선 효과

? ?

?

전통과 과학의 만남 ‘키아라’화장품
?
여성의 피부와 외모. 그 아름다운 신비를 풀어나가는데 있어 고대 동양의 중국과 힌두의 약제들을 서구적으로 접근하는 방식은 아름다움의 비밀을 발견하기 위한 연구로 이미 시작됐었다. 이러한 전통을 연구해 나가면서 전통과 과학으로 동양과 서양이 하나된 세계적인 화장품 '키아라'의 한국총판이 대전동구의 은진무역(대표 박연일)을 통해 국내 시판에 들어가 화제다.
?
2002년 임상영양학자이자 피부관리 전문가인 캐티 하연은 주류 스캔케어 클리닉에서 사용하고 있는 메인라인의 제품들이 고객들이 원하는 수준의 결과를 가져다 주기에는 너무나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그녀는 그녀의 고객들의 점점 더 증가하는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서 더 효과적이고 더 빠른 효과를 볼수 있는 궁극적인 해결책을 찾기 시작하였다.
?
?
진주성분으로 세포를 소독하고 혈액순환을 자극
?
?
1년이 지나지 않아 캐티 하연은 어떠한 피부타입에도 적합하고 피부개선효과가 뚜렷한 혁신적인 원료와 배합을 찾게 되었다. 그녀는 진주의 성분에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특별하고 독특한 성분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이 진주의 성분은 예로부터 동양의학에서는 모든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져 왔다. 또한 그녀는 피부에 닿는 것만으로 자체적으로 발열작용을 하는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피부의 죽은 세포들을 소독하고 더 건강한 혈액순환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었다.
임상영양학자이자 피부관리 전문가로서 그녀는 그녀가 개발한 화장품으로 그녀의 환자들과 고객들을 치료한 결과 놀라운 피부개선효과를 얻게 되었다. 그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키아라 화장품을 찾게 되었고 캐티 하연은 이 제품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충분한 양을 더 많이 공급하기 위하여 본격적으로 생산하게 되었다. 이것이 키아라 화장품의 시작이 되었다. 키아라 화장품이 본격적으로 생산된 이후 처음에는 이스라엘의 유명 부티크와 스파, 그리고 피부관리사들이 운영하는 전문 피부관리소를 통해 공급되기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이스라엘의 많은 피부관리 클리닉에서 피부관리를 위한 기본 화장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스라엘과 유럽, 미국의 많은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애용되고 판매되는 사랑받는 제품이 되고 있다.
?
?
은진무역 & 키아라 화장품 한국총판
?
한국 홈페이지 www.chiara.co.kr
대표 박 연 일 016-701-6330
대전광역시 동구 천동 187-6번지
전화 042-322-6330
팩스 042-272-6330
?
한국 오픈 기념
전국 대리점 및 가맹점 모집합니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