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미랩' 충청북도교육감상 수상
상태바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미랩' 충청북도교육감상 수상
  • 조재광 기자
  • 승인 2020년 12월 10일 11시 46분
  • 지면게재일 2020년 12월 11일 금요일
  • 14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체험 우수기관 선정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미랩 (대표 신영근)'가 충청북도 진로체험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미랩 (대표 신영근)'가 충청북도 진로체험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미랩 (대표 신영근)'가 진로체험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충청북도교육감상을 수상했다.

10일 교통대에 따르면 충북도교육청은 2020년 진로교육과 관련해 창의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높은 성과를 창출한 점을 높이 평가해 '미랩' 기업을 진로체험 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미랩은 2019년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 관련 진로체험교육 등을 운영해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는 교육을 위한 재료키트 등을 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과 함께 제작 준비 중에 있다.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간은 2019년 8월 20일~ 오는 2022년 8월 19일까지 운영된다.

미랩 신영근 대표는 "코로나19로 상반기에는 많이 힘든 점이 있었지만 충청북도 교육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조금씩 정상화를 찾아가고 있다"고 밝히며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많은 정보와 지원 등 서포트해준 것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교통대 창업보육센터장 김현 교수는 "입주기업 미랩의 신영근 대표의 노고가 드디어 빛을 보는 것 같다"면서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이 연달이 좋은 일에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입주기업의 성장에 길잡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조재광 기자 cjk9230@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