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투싼, 렉스턴, 싼타페 등 30%특가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가을맞이 프로모션 행사
상태바
“AK렌트카” 투싼, 렉스턴, 싼타페 등 30%특가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가을맞이 프로모션 행사
  • 박현준 기자
  • 승인 2020년 10월 30일 00시 00분
  • 지면게재일 2020년 10월 30일 금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에서 10월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도 높은 차종인 k7, 4세대MQ4쏘렌토, 제네시스 G80/Gv80, 그렌저 ig, 셀토스, 레이 등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로 AK렌트카 에서는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한다.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비교 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더불어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나 할부가 아닌 오토리스로 구매하면 취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부담이 적고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차량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3~4년의 자동차 교체 시기에도 중고차 처리의 불편 없이 대행할 수 있다.장기렌트카는 하, 호 등 렌터카 번호판을 사용해 본인 보험료 기준으로 보험요율을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한편, 자동차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한다.

또한,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는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 등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과 비교했을 때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자동차 구매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낀다면 초기 비용 없는 무보증 장기 렌트카나 자동차 리스 구매가 가능하다.

신차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AK렌트카’ 에서는 렌터카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보증 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 렌트카)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 가입이 불필요한 상품을 출시해 초기비용 마련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돕고 있다. 성원에 힘입어 10월 특가 무보증 장기렌터카 한정 프로모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을 비교해 제공하는 업체별 견적 행사다. AK렌트카는 ‘최저가 NO마진견적서’라는 슬로건을 걸고 행사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차가 발생하는 이유는 서비스와 제휴 장기렌터카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신차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를 비롯해 AJ렌터카, 레드캡, SK, 현대캐피탈 , KB캐피탈, 하나캐피탈 장기렌트 및 각종 홈쇼핑장기렌트카 등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국산 차량으로 아반떼 장기렌트, 그랜져IG(하이브리드 포함), 팰리세이드, k7, k5 등이며 수입차 벤츠 및 bmw, 아우디 등 수입차 전 차종을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번호판, 조건, 개인 및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용,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신차 장기렌트카 장단점 등 모든 문의는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박현준 기자 parkhj@cc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