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 논산 탑정호 인근 ‘전원마을’ 분양]
대도시·소도시 잇는 중간에 위치, 생활인프라 충족
인근 딸기향 농촌테마공원 조성 예정, 투자가치 높아

푸르미 전원마을.jpg
▲ 푸르미 전원마을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빚어낸 명품, '푸르미 전원마을'


㈜푸르미는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산과 호수가 어우러진 말 그대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대자연속에 아름다운 전원주택인 목조건축만을 고집하는 업체로 정평이 나 있다. 주거문화의 선진국인 미국 임산물협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박람회는 물론 주택단지 견학, 건축관련 세미나등에 매년 참석, 아름답고 실용적인 전원주택 신축의 노하우를 터득해 왔다.

이러한 경험으로 주택 단지를 조성, 전국 최고급의 전원주택을 건축하고 있는 여진동 사장은 "전원주택은 주변 경관과 조화가 잘 이루어 지도록 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신축 건물의 타당성 검토, 기획, 설계, 시공, 인테리어, 사후관리까지 종합적으로 처리해 수요자에게 최대의 만족을 제공하는 것이 이 회사가 지향하는 또 하나의 목표다. 성실한 시공,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시공, 철저한 애프터 서비스, 그리고 신뢰와 믿음이 여 사장의 건축 철학이다.

◆탑정호 인근 전원주택 '푸르미 전원마을' 분양

㈜푸르미 여진동 사장은 전원주택지로서 적합하고, 건축이 가능한 논산 탑정호 인근에 주택단지를 조성해 '푸르미 전원마을'을 신축, 현재 분양 중이다. 이곳 지역은 산과 호수가 잘 어울어진 한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하고 있다. 단지에 신축된 주택은 주변 경관과 조화가 잘 되도록 아름답게 설계돼 전원문화를 추구하는 많은 수요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원마을은 주변 인프라 구성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에서 푸르미 전원마을은 대도시와 소도시를 잇는 중간에 위치, 전원생활을 누리기에 최고의 입지적인 여건을 갖추고 있다.

더욱이 이곳 단지는 논산에서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는 탑정호 상류에 근접한 위치로 아름다운 산수경관을 한눈에 볼수 있는 배산임수 형태의 지형을 갖추고 있어 전원주택지로서 최적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밖에 이곳은 주변 경관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산책로등이 갖춰진 수변생태공원과 백제군사박물관이 인접해 있고, 현재 조성중인 국방대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투자가치로서도 금상첨화. 특히 이곳 인근에 탑정호 수변개발사업과 연계해 딸기 카페, 딸기 농장, 딸기테마빌리지, 특산물 판매장과 오토캠핑장 등이 들어서는 딸기향 농촌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투자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정호반으로 둘레가 24㎞인 탑정호


'푸르미 전원마을' 인근에서 풍광을 자랑하는 탑정호는 논산 8경중 2경으로, 대둔산의 맑은 물이 운주와 양촌을 거치면서 담아낸 청정호반으로 둘레길이가 24㎞에 이른다. 계곡을 이루던 주변 산세가 호수면으로 펼쳐 있어 다도해 같은 자연스러움이 있다. 저수지 남쪽으로 호남고속도로가 지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논산시와 거리가 5㎞ 내외인데다 북쪽에 계룡산국립공원, 서쪽에 관촉사 은진미륵불이 있어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 해질녘 붉은 해를 꼭 안고 드넓은 호수에 어리는 고즈넉한 노을과 아련한 붉은 빛을 뒤로하고 물에 반쯤 잠긴 버드나무는 출사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절경으로 빼놓을 수 없는 장관 중의 하나.

특히 주변 농경지가 제공하는 풍부한 먹이로 천연기념물인 흰 큰고니와 원앙, 국제보호조인 가창오리·쇠오리 등 4만여 마리가 서식하고 있는 아름다운 호수로 관광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수생식물원과 자연학습원, 분수, 팔각정 등으로 예쁘게 조성돼 있는 탑정호 수변생태공원은 평일은 물론 주말과 휴일에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찾고 있는 또 하나의 인기있는 장소로 부각됐다.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텃밭이 있고 탑정호의 풍광이 한눈에 보이는 '푸르미 전원마을'에서 사이좋은 철새들과 세월을 뒤로하고, 낚싯대를 드리운 강태공의 여유로움과 행복한 전원생활을 꿈꾸면 어떨까.

△분양문의 041-732-3878, 010-6438-3838

논산=김흥준 기자 khj50096@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