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 엑스포 남문광장 출발 … 참가자 전원 기념품

? ?
?
? ?
?

대전매일?㈜충청투데이는 3·1절 84주년을 맞아 선열들의 숭고한 독립정신을 계승하고 충청인의 건강 증진을 위해 자전거 타기 대행진을 개최합니다.

본사가 개최하는 자전거 타기 대행진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말에는 새마을운동 중앙회가 주최하는 제1회 자전거 타기 운동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중부권 최고의 자전거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본사는 올해도 에너지 절약의 초석이 되고 환경오염 방지의 지름길인 제4회 충청인 자전거?대행진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대전시민과 충남도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일시 : 2003년 3월 1일 오전 10시
◇장소 : 엑스포 남문광장
◇코스 : 남문광장-대덕대교-대학로-충남대 정문 앞-충남대 서문 앞-금병로-가정로-엑스포로-둔산대교-남문광장

◇문의처 : 대전매일 ㈜충청투데이 문화사업본부(전화 : 380-7071, 7077, 7012 이메일 culture@cctoday.co.kr?)

◇단체 참가자는 접수순으로 본보에 게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참가기관, 단체, 기업체 등은 홍보용 깃발을 별도로 제작해 부착할 수 있으며 자전거가 없는 참가자를 위해 임대용 자전거 500대가 마련됩니다.
(단 신분증 지참시-선착순 500명)

◇후원 :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대전광역시 교육청, 충청남도 교육청, 충남지방경찰청, 금강유역환경청, 대전지방 보훈청, 에너지관리공단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