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주요메뉴

본문영역

‘우리농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온·오프라인 공연 다채

품바여신 ‘버드리’ 열정 가득한 무대… 축제 분위기 UP

2021. 11. 14 by 한유영 기자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우리농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옛 아줌마대축제)’의 현장 공연이 온·오프라인으로 열렸다.

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는 물론 온라인 관객의 눈과 귀도 만족시켰다.

축제 둘째날인 13일 열린 공연은 충청투데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 됐다.

이날 품바여신 ‘버드리’는 코로나에 지친 시민과 관람객에게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유튜브 생중계에도 많은 인원이 참여해 환호와 열기를 더했다.

버드리는 현장 관람객과 온라인 참여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열정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흥겨운 축제 현장 분위기를 올렸다.

매년 우리농수산물 소비촉지 캠페인에 참가했다는 임한근(60) 씨는 “코로나19로 다함께 즐기는 축제 분위기를 느끼지 못한지 오래였는데 버드리 공연으로 활기찬 분위기 속 장을 볼 수 있었다”며 “좋은 품질의 사과도 사고 신나는 공연도 보고 주말 가을의 정취도 느낄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13일 대전 월드컵경기장 일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우리농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메인무대에서 버드리의 품바공연이 유튜브로 생중계되고 있다. 한유영 기자
지난 13일 대전 월드컵경기장 일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우리농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메인무대에서 버드리의 품바공연이 유튜브로 생중계됐다. 한유영 기자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