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주요메뉴

본문영역

[2021 우리농수산물소비촉진캠페인] 12-14일 대전 월드컵경기장 일원 지역경제 활성화 목표 대면행사 현장방문 2차 접종자 제한 철저 한우·인삼·고구마 등 상품 다양 온라인 판매 병행 이벤트 풍성

신선한 농수산물 구매하고 푸짐한 경품 받으세요

2021. 11. 11 by 송해창 기자
2021 우리 농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충청투데이 송해창 기자] 충청투데이가 주최하는 ‘우리농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옛 아줌마대축제)’가 12~14일 대전월드컵경기장 일원에서 열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활성화가 목표다. 이번 캠페인은 위드 코로나에 발맞춰 대면행사로 진행된다. 충청지역 상품으로 직거래장터를 개설, 각 부스에서 판매한다. 판매상품 면면도 화려하다.

한우·인삼·고구마·깻잎·곶감·딸기·대추·달걀·새우젓·김·쌀 등 농축수산물을 총망라한다.

부스구성, 판매상품 등은 행사장 인근에서 배포하는 안내책자에서 확인 가능하다. 직거래장터에서는 철저한 방역도 선보인다.

현장방문은 백신 2차 접종자로 제한한다. 상시·수시소독, 발열체크, 거리두기, 마스크착용 등 더욱 안전을 기한다.

온라인 판매도 병행한다. 우리농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홈페이지(www.ccmama.co.kr)에서 각 참여업체의 상품을 제안한다. 품명·용량·가격 등을 나열해 보다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아줌마 홈쇼핑’도 연다. 충청투데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현장판매 물품을 소개한다.

방송 시 노출되는 판매자 연락처를 통해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홈쇼핑 구매상품은 비대면 택배로 전달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방문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구매금액별 상품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5만원 이상 구매 시 갑티슈 3종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상품 후기 이벤트도 운영한다.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를 선물한다. 송해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