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은 자사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슈퍼홀인원’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슈퍼홀인원’은 골프존이 오션월드와 함꼐 진행하는 이벤트로,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배틀존·배틀플레이 모드(조인플레이 참여 불가)로 참여 가능하며 배틀플레이의 모든 CC 마지막 파3홀에서 홀인원을 한 회원들에게 총 6000만원의 상금이 균할돼 마일리지로 지급된다.

홀인원 성공회원 동반자에게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1만원)이 지급된다. 또 홀인원 성공 회원이 발생한 매장의 점주에게도 10만원 상당의 매장볼 1박스가 제공되며, 배틀플레이 참여자 모두에게는 오션월드 40%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18홀을 완료하지 않거나 멀리건·홀스킵 사용 시, 나스모 확인불가 시 등에는 홀인원 성공이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이나 고객센터(1577-43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틀존은 동반자 1~3인이 팀을 이뤄 상대팀과 경쟁하는 서비스로, 약 170만명의 골프존 회원 데이터를 활용해 실력등급에 기반한 최적의 상대팀을 매칭시켜 주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다. 김영준 기자 kyj8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