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석창 “지역개발 전문가 뽑아달라”
이후삼 “공약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

Untitled-1.jpg
20대 총선을 하루 앞둔 12일 제천·단양의 여야 후보들은 단 한 표라도 더 얻기 위해 막판 총력전을 펼쳤다.

새누리당 권석창 후보는 이날 제천 명동사거리 등 시내 곳곳에서 총력 유세전을 펼치며 ‘지역 개발 전문가를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총력 유세에는 같은 당 소속의 충북도의회 의원, 제천시의회 의원들이 모두 나와 막판 표심잡기에 막바지 화력을 쏟아 부었다.

권 후보는 “그동안 지지를 보내주신 제천·단양 주민들께 감사 드린다”며 “중앙 정부에서 일한 경험을 십분 살려 지역 발전을 꼭 이루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후보는 이날 제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투표를 촉구했다.

이 후보는 “자영업과 골목상권, 전통시장과 나들가게, 정규직과 비정규직, 청년, 주부, 농민, 어르신 모두 자신의 더 좋은 삶을 위해 투표해 달라”고 호소하면서 “정책과 공약, 인물됨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그간 단 한 번의 주의·경고도 없는 깨끗한 선거운동을 했다”며 “선거 과정 내내 정정당당했고 지역의 미래를 그려 공약과 정책에 담았다”고 자평했다.

제천·단양은 새누리당 권석창, 더민주 이후삼, 국민의당 김대부 후보의 3파전으로 치러지고 있다. 특별취재반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