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에 위치한 테딘패밀리 리조트가 겨울방학시즌을 맞아 19일부터 윈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은 눈썰매장 운영 모습. 테딘패밀리 리조트 제공
천안에 위치한 테딘패밀리 리조트(이하 테딘 리조트)가 겨울방학시즌을 맞아 19일부터 윈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중부권의 대표 휴양지로 꼽히는 테딘 리조트 워터파크(여름)와 온천스파(가을), 눈썰매장(겨울)을 개장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개장하는 눈썰매장은 가족 단위 이용객들을 위해 어린아이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족형 슬로프를 설치했다.

시설물 곳곳에 전문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의무실도 마련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눈썰매를 즐기는 동안 꽁꽁 언 손과 발을 녹이고 싶다면 힐링체험 스파인 '테딘 산삼스파존'이 준비되어 있다.

테딘리조트에서는 올 여름 대규로 투자를 통해 '테딘 산삼 스파존'을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총 6가지 테마로 이뤄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활용한 건강체험을 할수 있다.

대표적인 코스로 머드팩을 얼굴과 전신에 바르며 피부 미용 및 두뇌건강에 효과를 누릴수 있는 산삼머드 테라피가 있다.

여기에 산삼엑기스를 추출해 체험하는 산삼 버블스파, 노화방지 및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산삼버블 테라피가 있다.

이밖에도 족욕테라피, 내류럴 테라피, 산삼 아로마 테라피, 산소방 등이 있다. 산삼머드 테라피와 산삼버블 테라피는 오전에 예약이 마감될정도로 인기가 좋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수원과 용인, 평택, 안성, 천안, 대전, 세종, 청주의 지역주민이라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인 삼성·국민·하나카드로 결제하면 30%가 할인된다. 방학시기를 맞은 대학생들에게는 학생증 지참고객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테딘 리조트 공관식 대표는 "앞으로도 이용객들의 재미와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중부권 최대의 워터파크라는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이재범 기자 news7804@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